여행.맛집

제돈제산 소비요정 )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말아요?? 이미 벌써 건넜지요 ㅋㅋ~ 캠핑가즈아~

알뜰나라 2022. 8. 12. 01:27



안녕하세요 😄

오늘도 여러분께 뜨끈한 핫한 알뜰 무료 갓성비를

알려주고자 넘쳐대는 정보속 인터넷 세계에서 진짜와

가짜를 온몸으로 경험하며 헤엄치고 있습니다





제게는 소비 요정

제 돈 제산

제부 돈으로 제부가 산~

강력한 아이템이 있는데요

동생과 제부가 초대한 캠핑에 가서 그만 😂

돌아오지 못할 강을 건넌 거 같아요 😂

캠핑의 세계로 말이에요

캠핑 다니려면 캠핑용품 구입은 당연

차도? 집도?? 바꿔야겠는데요???

큰일입니다??? 😂

저는 지금 청약해서 자가에 살아보자~

신축에 살아보자 해야 된단 말이예요




암튼 그렇다고요ㅠㅜ




소비 요정인 제부가 심사숙고하여 고르고 또 고른 첫 텐트~

품절 대란이었던 이 텐트를 득템하고 너무나 기뻐서 세상

다 가진 기분이었다고 하더라고요

카즈미 뉴아티카


와우 중고가도 후덜덜 비싸요

우와 넓은전실~







캠핑은 9할이? 갬성이라든데??

참 갬성과는 거리가 먼 제가 캠핑을 하게 될 줄이야 ㅋㅋ

사람은 변하나 봅니다~




나도 캠퍼가 되겠다!!!

나도 이길로 걷겠다??

암튼 소비 요정 제부에게 텐트를 좀 골라달라 했는데

제부가 갖고 있는 텐트를 주겠다며 ^0^

이럴 수가







갓 제 부 ♥️



여러분 너무 야무지게 포장한 모습 좀 보세요

게으른 처형을 위해 택배로 슈웅~

보내줬답니다















제부 대박 나소서

우리 제부한테 100배 1000배로 갚아주세요









#초보 캠핑
#카즈미 텐트
#코펠
#스텐 코펠
#캠핑용품
#텐트 택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