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.맛집

갓성비 캠핑 ) 스탠리 워터저그

알뜰나라 2022. 8. 15. 16:43



캠퍼들의 필수품??

스탠리 워터 저그가 이마트에서 50 프로 세일한다고

난리가 났지요

인터넷몰 품절?

오프라인 품절??

캠퍼들은 실시간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판매되는 수량을

인터넷으로 올려주고 캠퍼들은 워터 저그 찾아 삼만리~

워터 저그랑 아이스박스까지 세트로 깔 맞춤들 하시느라

정신들이 없으셨어요  ㅋㅋ


저도 제부 제산(제부 돈으로 제부가 산)

워터 저그를 캠핑장 가서 써봤고 처음 봤을 땐 뭐 이런 거까지

돈 주고 사나? 했는데 써보니 돈 주고 살만하더라고요

그렇게 조금씩 캠핑에 스며들었지요 ㅋㅋ





일단 워터 저그를 쓰면 애들이 알아서 물을 잘 마신다


애들이 생수병 앞에서 물 주세요~ 하면

기다려~ 절대 손대지 마(스스로 물 붓다 쏟아버림ㅠㅜ)

이렇게 말할 일이 없어요






두 번째 워터 저그로 시원한 물,  냉수를 바로 마실 수 있다

얼음을 넣고 생수를 부으면 1박 2일 정도는 얼음이 다

녹지 않고 충분히 시원한 냉수를 마실 수 있어요






위글위글 워터저그



지금은 50 프로 세일 카드 적용이 끝이 나서

정가판매 중이에요

59천 원에서 카드 할인 50프로 받아 29500 원 결재했어요


다양한 색깔 워터저그



색깔마다 할인율은 달랐어요







저는 고민하다가

3.8리터 윗글 윗글로 구입했지요~

차에 보관 시 공간과

워터 저그를 넣는 가방(윗글 윗글은 가방 증정)을

주더라고요 ㅋㅋ


새제품포장띠?를 뜯고 아차 사진찍어야지하고 억지로 다시 붙임 ㅋㅋ



소듕해♡ 워터 저그



강풍에 폭우 일기가 너무 안 좋아 워터 저그 집에서

개봉해서 사용 중이에요 ㅋㅋ


내 돈 내산 워터 저그 되겠습니다~


#스탠리 워터 저그
#스탠리 아이스박스
#스탠리 할인
#스탠리 세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