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.맛집

무료주차 무료샤워) 왕산 해수욕장

알뜰나라 2022. 8. 17. 01:00





안녕하세요






뜨거운 여름 보내고들 계신가요?

저는 물개라서  ㅋㅋ

애들도 물개예요~

물놀이에 완전 진심이지요^^



제돈제산 (제부돈으로 제부가 산)

텐트~

폭우에 강풍에 부서질라 비 맞을라 ㅋㅋ

소듕히 모시고만 있느라 ㅋㅋ

아 웃겨요 😂

휴가도 취소하고 ㅋㅋ

아 캠핑은 언제쯤??

아주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

황금연휴 캠핑을 포기하고 아침 먹고 있는데 큰애가

갑자기 오늘 바다 날씨 어떻냐고?

하늘이 쨍쨍했거든요

검색해보니 정말 좋음

급 바다로 가기로 결정~



일단 먹을 거

김치볶음 (이럴 줄 알고??  어제 볶아뒀음)



구이김

돈가스 (아♡ 오늘 아파트 장 서는 날 돈가스 트럭에서 주문)

준비



수영복 집에서 입히고 출발


그리고 페트병에 수돗물 4병 준비~


네 병이 나요??

일단 끝까지 보시면 알 수 있어요 ㅋㅋ



자 왕산 해수욕장으로 출발~


왕산해수욕장은 입구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

성수기  주말에는 뭐 말 안 해도 만차예요

한대 나오면 한대 들어가는 시스템인데

조금 기다려도 주차 못한 적은 없었어요

전일 주차 4천 원이면 정말 괜찮죠~

왕산해수욕장 공영주차장




몇 년 전 처음 가본 을왕리해수욕장은 크고 번화가고

복잡하고 지저분했어요ㅠㅠ

주차도 멀고 힘들었고요ㅠ

그러다 아주 우연히 왕산해수욕장을 가게 되었는데 덜

번잡하고 깨끗하고 주차장에서 해변 접근성도 좋고

위치도 조금이나마 가깝고~



그리고 은근히 숨은 무료 주차할 수 있는 곳이 많더군요~

탐앤탐스  골목으로 들어와서 좌회전하심

선수들 무료 주차공간되겠습니다^^;;



이쪽 라인에 주차를 하시면♡



샤워장은 온수 X라고 크게 쓰여있고요

어른 2천 원 아이 1천 원 되겠습니다~





이제 무료 샤워 팁~

나가겠습니다

다른 애들은 샤워장에서 얼음 같은 냉수로 샤워하며

울고불고 난리일 때

우리 애는 물이 너무 뜨겁다고 울었다는 사실  😂

집에서 준비한 페트병 4병을  대시보드 유리 창쪽에

올려놓고 물놀이를 다녀오니 하루 종일 태양에

따뜻한 정도가 아니라 뜨거운 정도로 물이 데워져 있더군요

바다에서 나올 때 바닷물에 모래를 충분히 털어내고?

씻어내고 나온 뒤 차에 뜨겁게 데워진 페트병으로 머리부터

부어준 뒤 차에서 옷 갈아입기

어른들은 그냥 대충 수영복 입고 수건 덮고 그냥 집에 오고요 ㅋㅋ

어차피 해수욕장 샤워는 애벌 샤워니까요

무료주차에 무료 샤워까지 한 후



물놀이 후 먹는 컵라면~

왕산해수욕장앞 편의점



편의점도 해수욕장 옆에  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완전

좋아요~

물놀이 후 급 지친 애들이 안아달라 하더라도 이 정도

거리면 ㅇㅋ





왕산해수욕장은 올 때마다 느끼는데 노을 맛집

노을이 환상적이에요

색깔도 시시각각 변하고요

사진으로는 절대 담아내지 못할 감성~

노을 구경 꼭 꼭 하시고요~

인생 샷도 건지시길~





서해 왕산해수욕장

가깝고

따뜻하고?

동해는 지금쯤은 추워서 물놀이 못 할걸요?

오늘 방문한 왕산해수욕장은 물이 따땃했어요

썰물 때 태양열로 데워진 모래갯벌이라  그런지 물이

따뜻해서 동해보다 물색은 정말 탁하지만 따뜻하게

놀 수 있어요~

오늘 원 없이 물놀이했어요♡



#을왕리해수욕장
#왕산해수욕장
#왕산해수욕장 무료주차
#을왕리해수욕장 주차
#왕산해수욕장 주차